2003년03월16일 81번
[고객응대]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함에 있어 방해가 되는 경우가 아닌 것은?
- ① 고객의견에 대한 텔레마케터 자신의 주관적인 판단
- ② 방금 끝낸 통화의 사후처리를 위한 행동
- ③ 고객음성표현에 따른 고객관련 정보의 수집(고객의 성함, 연령, 직업 등)
- ④ 주변의 잡음
(정답률: 60%)
문제 해설
고객의 음성표현에 따른 고객관련 정보의 수집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므로,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것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보기가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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