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82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의 필수요소를 나열한 것으로 옳은 것은?

  • ① 대화상대-대화수준-대화기법-대화내용-메시지
  • ② 대화상대-대화방법(접촉수단)-대화목적과 대화내용-대화예절-메시지
  • ③ 대화상대-질의,응답-제품구매-대화예절-메시지
  • ④ 고객정보-디지털TV-화상채팅-대화기법-메시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의 필수요소는 대화상대, 대화방법(접촉수단), 대화목적과 대화내용, 대화예절, 메시지입니다. 이는 고객과의 대화에서 상대방을 인식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접근하며, 목적과 내용을 명확히 하고 예절을 지키며, 명확하고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화상대-대화방법(접촉수단)-대화목적과 대화내용-대화예절-메시지"가 옳은 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