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82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의 필수요소를 나열한 것으로 옳은 것은?
- ① 대화상대-대화수준-대화기법-대화내용-메시지
- ② 대화상대-대화방법(접촉수단)-대화목적과 대화내용-대화예절-메시지
- ③ 대화상대-질의,응답-제품구매-대화예절-메시지
- ④ 고객정보-디지털TV-화상채팅-대화기법-메시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의 필수요소는 대화상대, 대화방법(접촉수단), 대화목적과 대화내용, 대화예절, 메시지입니다. 이는 고객과의 대화에서 상대방을 인식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접근하며, 목적과 내용을 명확히 하고 예절을 지키며, 명확하고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화상대-대화방법(접촉수단)-대화목적과 대화내용-대화예절-메시지"가 옳은 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