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56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평가결과를 가지고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닌것은?
- ① 통합 품질측정
- ② 개별코칭
- ③ 보상과 인정
- ④ 콜 예측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 예측은 모니터링 평가결과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통화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이슈나 문제점을 예측하는 것이므로, 모니터링 평가결과를 가지고 활용할 수 있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정답은 "콜 예측"이 아닌 다른 보기들인 "통합 품질측정", "개별코칭", "보상과 인정"은 모니터링 평가결과를 활용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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