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60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임무와 역할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먼 것은?

  • ① 적절한 응대화법을 구사하여 고객의 고충을 해결해주고 설득하여 구매의욕을 높이도록 한다.
  • ② 텔레마케터는 회사의 대표자라는 자부심과 사명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야 한다.
  • ③ 텔레마케터는 조직보다는 오직 자신의 이익추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 ④ 텔레마케터는 고객응대에 최선을 다하여 고객만족을 달성해야 한다.
(정답률: 50%)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는 조직보다는 오직 자신의 이익추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 항목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는 텔레마케터의 역할과 임무와 전혀 관련이 없으며, 오히려 조직의 목표와 일치하여 고객과 회사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주는 것이 텔레마케터의 역할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