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60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임무와 역할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먼 것은?
- ① 적절한 응대화법을 구사하여 고객의 고충을 해결해주고 설득하여 구매의욕을 높이도록 한다.
- ② 텔레마케터는 회사의 대표자라는 자부심과 사명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야 한다.
- ③ 텔레마케터는 조직보다는 오직 자신의 이익추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 ④ 텔레마케터는 고객응대에 최선을 다하여 고객만족을 달성해야 한다.
(정답률: 50%)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는 조직보다는 오직 자신의 이익추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 항목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는 텔레마케터의 역할과 임무와 전혀 관련이 없으며, 오히려 조직의 목표와 일치하여 고객과 회사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주는 것이 텔레마케터의 역할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