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63번

[텔레마케팅관리]
웹 콜센터 만의 서비스 기능이 아닌 것은?

  • ① 음성 통화(Web Call Through)
  • ② 화상 통화
  • ③ 채팅 서비스(Web Chatting)
  • ④ 팩스 서비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웹 콜센터는 고객과의 음성 통화, 화상 통화, 채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팩스 서비스는 웹 콜센터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이기 때문에 정답이 됩니다. 즉, 웹 콜센터는 고객과의 실시간 대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팩스는 실시간 대화가 아닌 문서 전송을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