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모니터링 평가기준으로 부적합한 것은?
- ① 상품지식 숙지도
- ② 컴플레인 처리능력
- ③ 끝맺음
- ④ 의사결정자 파악능력
(정답률: 64%)
문제 해설
인바운드 모니터링 평가기준 중에서 부적합한 것은 "의사결정자 파악능력"입니다. 이는 인바운드 콜을 받는 상담원이 고객의 의사결정자를 파악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것으로, 이는 상담원의 역량과는 관련이 없는 고객의 개인적인 정보이기 때문에 평가 대상에서 제외되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