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15번
[판매관리] 촉진전략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 ① 상품에 따라 촉진믹스의 성격이 달라진다.
- ② 불황기에는 촉진활동보다 경로 및 가격설정전략이 주효하다.
- ③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커뮤니케이션과 연계되어 있다.
- ④ 촉진의 본질은 소비자에 대한 정보의 전달에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불황기에는 촉진활동보다 경로 및 가격설정전략이 주효하다."가 틀린 설명입니다. 불황기에도 촉진활동은 중요합니다. 실제로 불황기에는 할인 쿠폰, 이벤트, 선물 등의 촉진활동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가격에 민감해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불황기에도 촉진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