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3월02일 15번

[판매관리]
촉진전략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 ① 상품에 따라 촉진믹스의 성격이 달라진다.
  • ② 불황기에는 촉진활동보다 경로 및 가격설정전략이 주효하다.
  • ③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커뮤니케이션과 연계되어 있다.
  • ④ 촉진의 본질은 소비자에 대한 정보의 전달에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불황기에는 촉진활동보다 경로 및 가격설정전략이 주효하다."가 틀린 설명입니다. 불황기에도 촉진활동은 중요합니다. 실제로 불황기에는 할인 쿠폰, 이벤트, 선물 등의 촉진활동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가격에 민감해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불황기에도 촉진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