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3월02일 3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에 대한 설명 중 옳은 것은?

  • ① 인바운드와는 달리 수동적이고 소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② 고객발굴 및 판매, 제품안내, 판매촉진, 사후관리 등을 위한 기업주도형 마케팅이다.
  • ③ 고객으로부터의 문의, 항의, 주문 등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④ 주로 외부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응대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는 기업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서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으로, 고객발굴 및 판매, 제품안내, 판매촉진, 사후관리 등을 위한 기업주도형 마케팅입니다. 인바운드와는 달리 수동적이고 소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따라서 "고객발굴 및 판매, 제품안내, 판매촉진, 사후관리 등을 위한 기업주도형 마케팅이다."가 옳은 설명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