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24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 ①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
- ② 상담원들에게 상품에 대한 사전지식을 철저히 준비하도록 한다.
- ③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갖추도록 한다.
- ④ 상담원은 고객의 반론에 대한 자연스러운 대응력을 갖추도록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가 아닌 것은 올바른 판매촉진 방안이 아닙니다.
이유는 판매촉진은 단순히 고객의 요구를 듣는 것만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판매촉진을 위해서는 상담원들이 상품에 대한 사전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고객의 반론에 대한 대응력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는 올바른 판매촉진 방안이 아닙니다.
이유는 판매촉진은 단순히 고객의 요구를 듣는 것만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판매촉진을 위해서는 상담원들이 상품에 대한 사전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고객의 반론에 대한 대응력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는 올바른 판매촉진 방안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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