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75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의 정의와 거리가 먼 것은?
- ① 쌍방향으로 이루어지는 공감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이다.
- ② 다양한 고객접점채널을 융합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법이다.
- ③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의 수단을 활용하는 첨단 비즈니스이다.
- ④ CRM 속성과 고객심리적 속성을 복합적으로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은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따라서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의 수단을 활용하는 첨단 비즈니스이다."가 정답이다. 다른 보기들은 텔레마케팅과 관련이 없거나 일부만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정답이 될 수 없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