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2번
[판매관리] 고객중심의 패러다임 전환으로 기업들이 집중적인 투자를 확대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와 관계가 없는 것은?
- ① 고객안내센터(Help Desk)의 운영
- ② 대규모 영역, 제품이윤에 대한 서비스
- ③ 수신자부담서비스(080)의 제공
- ④ 자동음성안내시스템(ARS)의 운영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대규모 영역, 제품이윤에 대한 서비스"는 고객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것이다. 이는 제품의 생산과 관련된 부분으로, 고객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따라서 기업들은 이 부분에 대한 투자보다는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서비스에 더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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