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8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에게 요구되는 프로모션 능력이 아닌 것은?
- ①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사전지식 숙지
- ②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경청자세 기법 숙달
- ③ 고객의 반론이나 거절에 순응하는 자세
- ④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형성 자세
(정답률: 66%)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때, 고객의 반론이나 거절에 순응하는 자세는 요구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러한 상황에서는 고객의 우려나 문제점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고객의 반론이나 거절에 순응하는 자세"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에게 요구되는 프로모션 능력이 아닙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