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3월02일 45번
[시장조사] 리스트 클리닝 활용 증대를 위한 전략적 방안과 제반요소가 아닌 것은?
- ① 리스트 클리닝 목적의 명확화
- ② 리스트 클리닝 대상 데이터 확보
- ③ 리스트 클리닝 데이터 업데이트 금지
- ④ 리스트 클리닝 연계 마케팅 툴
(정답률: 64%)
문제 해설
"리스트 클리닝 데이터 업데이트 금지"는 리스트 클리닝을 통해 정리된 데이터를 업데이트하지 않겠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리스트 클리닝의 목적을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리스트 클리닝 활용 증대를 위한 전략적 방안과 제반요소가 아닙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