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3월02일 68번

[텔레마케팅관리]
고객의 불만에 대한 응답편지 작성 및 발송시의 유의사항이 아닌 것은?

  • ① 편지를 쓸 목적을 분명히 한다.
  • ② 무엇을 쓸 것인가를 5W 1H로 요약한다.
  • ③ 일반우편으로 발송한다.
  • ④ 편지는 고객입장에서 작성한다.
(정답률: 53%)

문제 해설

"일반우편으로 발송한다."는 유의사항이 아닙니다. 이유는 현재는 이메일이나 메신저 등의 디지털 방식으로 고객 응대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부 고객은 여전히 우편을 선호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일반우편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