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11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통한 판매 전략에도 마케팅믹스가 요구되는데 마케팅믹스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유 통
- ② 가 격
- ③ 촉 진
- ④ 사 람
(정답률: 84%)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통한 판매 전략에도 마케팅믹스가 요구되는데, 마케팅믹스는 제품, 가격, 홍보, 유통으로 구성되며, 이 중 "사람"은 마케팅믹스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조직 내 인력, 고객, 협력업체 등과 같은 인적 자원을 의미하며, 마케팅믹스의 외부적인 구성요소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