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9번
[판매관리] 판매 후 서비스(After Service)는 어느 제품수준에 속하는가?
- ① 확장제품
- ② 서비스제품
- ③ 유형제품
- ④ 핵심제품
(정답률: 63%)
문제 해설
판매 후 서비스는 제품의 기본적인 기능을 보완하거나 확장시켜주는 역할을 하므로 "확장제품"에 해당한다. 이는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제품의 수리, 유지보수, 교체 등의 서비스는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기능을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확장제품으로 분류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