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77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시 지켜야 할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에게 무관심한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 ② 동료와의 사담, 웅얼웅얼하는 소리는 삼간다.
- ③ 고객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가짐을 갖는다.
- ④ 고객응대 상황에 관계없이 항상 같은 답변만 반복한다.
(정답률: 78%)
문제 해설
고객응대 상황에 관계없이 항상 같은 답변만 반복하면 고객의 요구나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고객의 불만이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는 고객만족도를 떨어뜨리고, 최악의 경우 고객의 이탈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응대는 상황에 맞게 적절한 대응과 소통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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