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91번
[고객응대] 효율적인 전화 상담을 위해 필요한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상대의 말하는 속도에 보조를 맞춘다.
- ② 목소리의 높이는 높게 할수록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
- ③ 정확한 발음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 ④ 상담사는 건강한 목소리 유지를 위해 적절한 휴식시간을 갖는다.
(정답률: 72%)
문제 해설
"목소리의 높이는 높게 할수록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는 옳지 않은 것이다. 목소리의 높이는 상황에 따라 다르며, 과도하게 높은 목소리는 거부감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적절한 목소리의 높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유: 과도하게 높은 목소리는 거부감을 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목소리의 높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유: 과도하게 높은 목소리는 거부감을 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목소리의 높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