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8월26일 91번

[고객응대]
효율적인 전화 상담을 위해 필요한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상대의 말하는 속도에 보조를 맞춘다.
  • ② 목소리의 높이는 높게 할수록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
  • ③ 정확한 발음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 ④ 상담사는 건강한 목소리 유지를 위해 적절한 휴식시간을 갖는다.
(정답률: 72%)

문제 해설

"목소리의 높이는 높게 할수록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는 옳지 않은 것이다. 목소리의 높이는 상황에 따라 다르며, 과도하게 높은 목소리는 거부감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적절한 목소리의 높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유: 과도하게 높은 목소리는 거부감을 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목소리의 높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