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사전에 준비를 철저히 하여 고객과의 대화 방식을 맨투맨으로 실제적으로 연습하는 것으로, 상담원이 무의식적으로 사용하는 나쁜 말이나 주의점을 찾아내 상황 대응능력을 제고할 수 있고, 상담 실무 적응력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훈련방법은?
- ① Q&A
- ② 데이터시트
- ③ 스크립트
- ④ 역할연기
(정답률: 76%)
문제 해설
역할연기는 실제적인 대화 상황을 연습하는 것으로, 상담원이 고객과의 대화에서 사용하는 나쁜 말이나 주의점을 찾아내고 상황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훈련 방법입니다. 스크립트나 데이터시트는 대화 상황을 미리 정해놓고 따라하는 것이지만, 역할연기는 실제 대화 상황에서 상황에 맞게 대응하는 것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담 실무 적응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훈련 방법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