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8월26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상담원의 언어사용에 있어 효과적인 단어선택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고객의 요구, 흥미, 관심을 끌 수 있는 단어
  • ② 고객에게 확신을 주는 긍정적인 단어
  • ③ 지시형이 아닌 의뢰형 표현의 단어
  • ④ 단순하고 통상적인 용어보다 전문적인 단어
(정답률: 77%)

문제 해설

단순하고 통상적인 용어보다 전문적인 단어는 옳지 않은 선택지입니다. 이는 고객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상담원과 고객 간의 의사소통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황에 맞는 적절한 언어 선택이 필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