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상담원의 언어사용에 있어 효과적인 단어선택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고객의 요구, 흥미, 관심을 끌 수 있는 단어
- ② 고객에게 확신을 주는 긍정적인 단어
- ③ 지시형이 아닌 의뢰형 표현의 단어
- ④ 단순하고 통상적인 용어보다 전문적인 단어
(정답률: 77%)
문제 해설
단순하고 통상적인 용어보다 전문적인 단어는 옳지 않은 선택지입니다. 이는 고객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상담원과 고객 간의 의사소통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황에 맞는 적절한 언어 선택이 필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