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73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텔레마케팅의 특성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구매를 설득하기 위한 충분한 시간을 갖기가 어렵다.
- ② 판매에 필요한 다양한 메시지를 이용하기 용이하다.
- ③ 신속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④ 고객이 가지고 있는 반대의견에 즉각적으로 응대하기가 어렵다.
(정답률: 75%)
문제 해설
고객이 가지고 있는 반대의견에 즉각적으로 응대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텔레마케팅이 대화형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아니라 일방적인 전달 방식이기 때문이다. 텔레마케팅은 대개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판매자가 미리 준비한 스크립트에 따라 대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의 반대 의견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어렵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