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10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와 예시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제품 및 서비스 상담 : 회원모집, 보험판매
- ② 계약갱신 : 카드갱신, 잡지 재구독, 보험 계약갱신
- ③ 제품 반품 및 교환 상담 : 가전제품, 가구 등의 반품 및 교환 전화
- ④ 교체구입 및 업그레이드 구입 권유
(정답률: 78%)
문제 해설
"제품 반품 및 교환 상담 : 가전제품, 가구 등의 반품 및 교환 전화"가 옳지 않은 것이다. 이유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계약을 갱신하는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제품 반품 및 교환 상담은 이미 구매한 제품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한 고객센터의 역할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는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에 해당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