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10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와 예시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제품 및 서비스 상담 : 회원모집, 보험판매
  • ② 계약갱신 : 카드갱신, 잡지 재구독, 보험 계약갱신
  • ③ 제품 반품 및 교환 상담 : 가전제품, 가구 등의 반품 및 교환 전화
  • ④ 교체구입 및 업그레이드 구입 권유
(정답률: 78%)

문제 해설

"제품 반품 및 교환 상담 : 가전제품, 가구 등의 반품 및 교환 전화"가 옳지 않은 것이다. 이유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계약을 갱신하는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제품 반품 및 교환 상담은 이미 구매한 제품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한 고객센터의 역할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는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에 해당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