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8번
[판매관리] 다음 중 고객생애가치와 가장 관계가 깊은 것은?
- ① Renewal(경신)
- ② CRM(고객관계관리)
- ③ Up-Sale(고가 판매)
- ④ Cross-Sale(교차 판매)
(정답률: 85%)
문제 해설
고객생애가치는 고객이 회사와의 관계를 유지하며 제공하는 가치의 총합을 의미합니다. 이를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CRM(고객관계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CRM은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전략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니즈와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고객의 충성도와 생애가치를 증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CRM은 고객생애가치와 가장 관계가 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