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87번

[고객응대]
화난 소비자에 대한 상담기법으로 틀린 것은?

  • ① 선입견으로 응대한다던지 사무적으로 처리하면 반드시 반발을 사게 되므로 유의한다.
  • ② 화난 소비자가 수고스럽지 않게 상담원이 모든 과정을 일괄적으로 처리한다.
  • ③ 고객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불만내용을 끝까지 참고 듣는다.
  • ④ 진실을 확인하고 변명하지 않으며 불만사항에 대하여 정중히 사고한다.
(정답률: 79%)

문제 해설

"화난 소비자가 수고스럽지 않게 상담원이 모든 과정을 일괄적으로 처리한다."가 틀린 것이다. 화난 소비자가 상담원의 일괄적인 처리에 불만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상담원은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