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7번
[판매관리] 잠재시장을 평가할 때 마케팅 관리자가 체크해야 할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시장의 규모
- ② 시장의 위치
- ③ 2차 자료 수집방법
- ④ 시장세분화의 적합한 기준
(정답률: 77%)
문제 해설
잠재시장을 평가할 때 마케팅 관리자가 체크해야 할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2차 자료 수집방법"입니다. 이는 이미 수집된 자료를 활용하는 방법으로, 시장의 실제 상황을 직접 파악하는 것보다는 간접적인 방법으로 시장을 파악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는 시장의 실제 상황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보기들은 시장의 규모, 위치, 세분화 등 시장의 실제 상황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