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7번

[판매관리]
잠재시장을 평가할 때 마케팅 관리자가 체크해야 할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시장의 규모
  • ② 시장의 위치
  • ③ 2차 자료 수집방법
  • ④ 시장세분화의 적합한 기준
(정답률: 77%)

문제 해설

잠재시장을 평가할 때 마케팅 관리자가 체크해야 할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2차 자료 수집방법"입니다. 이는 이미 수집된 자료를 활용하는 방법으로, 시장의 실제 상황을 직접 파악하는 것보다는 간접적인 방법으로 시장을 파악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는 시장의 실제 상황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보기들은 시장의 규모, 위치, 세분화 등 시장의 실제 상황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