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19번
[판매관리] 서비스의 특성과 설명이 잘 못 연결된 것은?
- ① 소멸성 : 서비스는 재고형태로 보존할 수 없다.
- ② 이질성 : 서비스는 표준화되기 어렵다.
- ③ 유형성 :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에는 서비스의 품질을 인식할 수 없다.
- ④ 동시성 : 서비스는 제공자에 의해 제공되는 동시에 고객에 의해 소비된다.
(정답률: 72%)
문제 해설
유형성은 서비스의 특성 중 하나로,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에는 서비스의 품질을 인식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제품과는 달리 서비스가 미리 만들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경험해봐야만 서비스의 질을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