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4번

[판매관리]
다음 중 고객충성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구매횟수
  • ② 구매방법
  • ③ 이용실적
  • ④ 이용기간
(정답률: 87%)

문제 해설

고객충성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중에서 "구매방법"은 다른 요소들과는 다르게 구매 과정에 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구매방법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것으로,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방문, 전화 주문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며, 고객이 만족하는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구매방법은 고객충성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