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98번

[고객응대]
CRM에서 고객이 기업에게 기대하는 관계 구축의 요소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상호간의 신뢰
  • ② 공정한 대우
  • ③ 단기적인 관계
  • ④ 열린 대화 창구
(정답률: 78%)

문제 해설

고객이 기업에게 기대하는 관계 구축의 요소로 볼 수 없는 것은 "단기적인 관계"입니다. 이는 고객과 기업 간의 관계가 일시적이고 단기적인 것을 의미하며, 고객은 장기적인 관계를 원하고 기업도 그러한 관계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고객과 기업 간의 상호간의 신뢰, 공정한 대우, 열린 대화 창구 등은 고객과 기업 간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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