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89번
[고객응대] 다음 중 인바운드 상담의 도입부분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니즈파악
- ② 첫인사
- ③ 고객확인
- ④ 자기소개
(정답률: 64%)
문제 해설
인바운드 상담의 도입부분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니즈파악"입니다. 인바운드 상담에서는 고객이 문의나 요청을 하기 때문에, 상담원은 첫인사, 고객확인, 자기소개 등의 과정을 거친 후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대응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니즈파악" 단계가 필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