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81번
[고객응대] 상담원이 갖추어야 할 용모와 복장의 기준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깔끔하고 단정한 용모, 복장을 갖춘다.
- ② 내적이미지와 외적이미지의 균형과 조화를 위해 노력한다.
- ③ 자신의 인격과 근무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고려한다.
- ④ 목소리를 주로 사용하는 업무이므로 복장은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정답률: 85%)
문제 해설
상담원은 고객과 대화를 주로 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깔끔하고 단정한 용모와 복장을 갖추어야 한다. 따라서 "목소리를 주로 사용하는 업무이므로 복장은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적합하지 않은 기준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