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콜과 아웃바운드 콜을 혼용해서 처리하는 업무형태는?
- ① 포지셔닝
- ② 블랜딩
- ③ 콜 라우팅
- ④ 모니터링
(정답률: 72%)
문제 해설
블랜딩은 인바운드 콜과 아웃바운드 콜을 혼용해서 처리하는 업무형태를 말한다. 이는 고객센터나 텔레마케팅 등에서 많이 사용되며, 인바운드 콜이 많은 경우 아웃바운드 콜을 더 많이 처리할 수 있도록 조절하고, 반대로 아웃바운드 콜이 많은 경우 인바운드 콜을 더 많이 처리할 수 있도록 조절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처리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