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3월05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콜과 아웃바운드 콜을 혼용해서 처리하는 업무형태는?

  • ① 포지셔닝
  • ② 블랜딩
  • ③ 콜 라우팅
  • ④ 모니터링
(정답률: 72%)

문제 해설

블랜딩은 인바운드 콜과 아웃바운드 콜을 혼용해서 처리하는 업무형태를 말한다. 이는 고객센터나 텔레마케팅 등에서 많이 사용되며, 인바운드 콜이 많은 경우 아웃바운드 콜을 더 많이 처리할 수 있도록 조절하고, 반대로 아웃바운드 콜이 많은 경우 인바운드 콜을 더 많이 처리할 수 있도록 조절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처리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