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04일 17번
[판매관리] 시장세분화의 기준 중 심리분석적 변수에 해당하는 것은?
- ① 소득
- ② 직업
- ③ 도시의 규모
- ④ 라이프스타일
(정답률: 78%)
문제 해설
라이프스타일은 개인의 가치관, 취향, 생활습관 등을 기반으로 한 분석적 변수로,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과 선호도를 파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시장세분화의 기준 중 하나로 자주 사용되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특정 소비자 그룹에 맞추어 마케팅하는 데 활용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