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8월04일 98번

[고객응대]
CRM의 목적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고객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 ② 고객유지율을 증가시키고, 고객의 수를 확대하기 위해
  • ③ 생산지향적 전략으로서 기업의 수익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 ④ 차별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정답률: 67%)

문제 해설

CRM의 목적은 고객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고객유지율을 증가시키고, 고객의 수를 확대하기 위해, 차별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며, 생산지향적 전략으로서 기업의 수익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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