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8월04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상담품질 관리를 위해 모니터링 평가와 코칭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표현하는 용어는?

  • ① QC(Quality Control)
  • ② ATT(Average Talk Time)
  • ③ CMS(Call Management System)
  • ④ QAA(Quality Assurance Analyst)
(정답률: 56%)

문제 해설

QAA는 상담품질 관리를 위해 모니터링 평가와 코칭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QC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품질을 관리하는 업무를 의미하며, ATT는 상담원의 평균 통화 시간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CMS는 전화 관리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QAA가 가장 적절한 용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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