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04일 22번
[판매관리] 다음 중 인바운드 상담의 활용분야와 거리가 먼 것은?
- ① 긴급구조요청
- ② 예약 및 예매 접수
- ③ 각종 불평, 불만 접수 처리
- ④ 경품ㆍ이벤트 당첨자에 대한 해피콜
(정답률: 75%)
문제 해설
경품ㆍ이벤트 당첨자에 대한 해피콜은 인바운드 상담의 활용분야와 거리가 먼 것이다. 인바운드 상담은 고객이 문의나 요청을 하면 그에 대한 답변이나 처리를 하는 것이지만, 경품ㆍ이벤트 당첨자에 대한 해피콜은 이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에서 당첨자에게 전화를 걸어 축하와 함께 상품 수령 방법 등을 안내하는 것이므로, 고객의 문의나 요청에 대한 처리와는 거리가 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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