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04일 9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스크립트를 활용하는 경향이 크다.
- ②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
- ③ 대상 고객의 리스트나 데이터가 필요하다.
- ④ 1대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다.
(정답률: 79%)
문제 해설
정답: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스크립트를 활용하고 대상 고객의 리스트나 데이터가 필요하며, 1대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 중에서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는 것은 옳지 않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유도, 정보 제공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스크립트를 활용하고 대상 고객의 리스트나 데이터가 필요하며, 1대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 중에서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는 것은 옳지 않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유도, 정보 제공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