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8월04일 9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스크립트를 활용하는 경향이 크다.
  • ②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
  • ③ 대상 고객의 리스트나 데이터가 필요하다.
  • ④ 1대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다.
(정답률: 79%)

문제 해설

정답: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스크립트를 활용하고 대상 고객의 리스트나 데이터가 필요하며, 1대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 중에서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는 것은 옳지 않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유도, 정보 제공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