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8월04일 32번

[시장조사]
조사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대상을 일정한 시간을 두고 동일한 측정도구로 반복 측정해 그 결과를 비교하는 방법은?

  • ① 반분법
  • ② 재시험법
  • ③ 복수양식법
  • ④ 요인분석법
(정답률: 65%)

문제 해설

재시험법은 조사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대상을 일정한 시간을 두고 동일한 측정도구로 반복 측정해 그 결과를 비교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측정 도구의 정확성을 확인하고, 측정자의 실수나 변화를 감지하여 조사 결과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에 유용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