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8월04일 20번

[판매관리]
기업이 시장에서 재포지셔닝(repositioning)을 필요로 하는 상황이 아닌 것은?

  • ① 경쟁자의 진입에도 차별적 우위를 지키고 있는 경우
  • ② 이상적인 위치를 달성하고자 했으나 실패한 경우
  • ③ 시장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위치를 가지고 있는 경우
  • ④ 유망한 새로운 시장 적소나 기회가 발견되었을 경우
(정답률: 79%)

문제 해설

"재포지셔닝"은 기업이 시장에서 자신의 제품이나 브랜드의 위치를 바꾸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경쟁자의 진입에도 차별적 우위를 지키고 있는 경우"는 이미 기업이 시장에서 원하는 위치에 있고, 경쟁자들도 그 위치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경우이므로 재포지셔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