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04일 5번
[판매관리] 고객서비스 지향적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도입시 점검사항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목표 고객의 리스트
- ② 고객정보의 활용 수준
- ③ 성과분석과 피드백
- ④ 소비자 상담창구 운영 능력
(정답률: 57%)
문제 해설
목표 고객의 리스트는 고객서비스 지향적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을 도입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이는 텔레마케팅을 통해 연락할 고객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그들의 요구와 필요에 맞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목표 고객의 리스트가 없다면, 텔레마케팅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어렵다. 다른 점검사항들은 모두 텔레마케팅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요소들이지만, 목표 고객의 리스트가 없다면 어떤 노력도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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