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8월04일 25번

[판매관리]
다음 중 텔레마케터와 고객이 통화하는 내용을 관리자가 확인하여 교육 등의 목적에 활용하는 것은?

  • ① list cleaning
  • ② call monitoring
  • ③ automatic call distributer
  • ④ automatic number identification
(정답률: 80%)

문제 해설

"Call monitoring"은 텔레마케터와 고객이 통화하는 내용을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품질 관리나 교육 등의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서 "call monitoring"이 정답인 이유는 다른 보기들은 텔레마케팅과 관련된 용어이지만, 실시간 모니터링을 의미하는 용어는 "call monitoring"뿐이기 때문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