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04일 25번
[판매관리] 다음 중 텔레마케터와 고객이 통화하는 내용을 관리자가 확인하여 교육 등의 목적에 활용하는 것은?
- ① list cleaning
- ② call monitoring
- ③ automatic call distributer
- ④ automatic number identification
(정답률: 80%)
문제 해설
"Call monitoring"은 텔레마케터와 고객이 통화하는 내용을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품질 관리나 교육 등의 목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서 "call monitoring"이 정답인 이유는 다른 보기들은 텔레마케팅과 관련된 용어이지만, 실시간 모니터링을 의미하는 용어는 "call monitoring"뿐이기 때문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