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04일 40번
[시장조사] 일반적인 마케팅조사의 과정으로 옳은 것은?
- ① 문제의 제기 → 마케팅 조사설계 → 자료수집 → 자료분석 → 결과발표
- ② 문제의 제기 → 마케팅 조사설계 → 자료분석 → 결과발표
- ③ 문제의 제기 → 자료수집 → 자료분석 → 자료설계 → 결과발표
- ④ 문제의 제기 → 자료수집 → 마케팅 조사설계 → 자료분석 → 결과발표
(정답률: 66%)
문제 해설
마케팅 조사의 과정은 문제의 제기를 통해 조사의 목적과 범위를 설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조사설계를 수립합니다. 그 다음 자료수집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료분석을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결과발표를 통해 조사 결과를 보고서나 발표 자료 등으로 제시합니다. 따라서 "문제의 제기 → 마케팅 조사설계 → 자료수집 → 자료분석 → 결과발표"가 옳은 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