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04일 4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시 상품을 효과적으로 설명하는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질문을 곁들이면서 설명한다.
- ② 경쟁 상품과 비교하여 고객이 쉽게 판단할 수 있어야 한다.
- ③ 상품의 장점을 반복해서 설명하여 고객이 납득할 수 있어야 한다.
- ④ 구매한 고객의 상품후기는 주관적인 의견이 개입되어 있으므로 활용하지 않는다.
(정답률: 86%)
문제 해설
구매한 고객의 상품후기는 주관적인 의견이 개입되어 있으므로 활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고객의 실제 사용 후기는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구매 의사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