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3월10일 16번

[판매관리]
마케팅믹스 중 촉진(Promotion)에 대한 설명으로 맞는 것은?

  • ① 제품계열(product line)과 품목(item)으로 구성된다.
  • ② 기업이 제공하는 효용에 대해 소비자가 지불하는 대가인 것이다.
  • ③ 기업의 고객과의 의사소통수단인 광고, 홍보, 판매촉진, 그리고 인적판매를 말한다.
  • ④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장소와 원하는 시간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정답률: 84%)

문제 해설

촉진(Promotion)은 기업의 고객과의 의사소통수단인 광고, 홍보, 판매촉진, 그리고 인적판매를 말합니다. 이는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며,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