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59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상담품질 관리를 위해 모니터링 평가와 코칭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표현하는 용어는?
- ① ATT(Average talk time)
- ② QC(Quality Control)
- ③ QAA(Quality Assurance Analyst)
- ④ CMS(Call Management System)
(정답률: 59%)
문제 해설
QAA는 상담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모니터링 평가와 코칭 업무를 수행하여 상담원의 상담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ATT는 상담원이 고객과 대화하는 평균 시간을 의미하며, QC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품질을 관리하는 업무를 의미합니다. CMS는 전화 상담 관리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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