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84번
[고객응대] 고객생애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고객접촉 채널별 이용의 편의성, 고객 불만 처리정도 등을 수시로 평가할 수 있는 것은?
- ① 고객반응률
- ② 고객신뢰도
- ③ 고객기여도
- ④ 고객성장성
(정답률: 25%)
문제 해설
고객접촉 채널별 이용의 편의성과 고객 불만 처리정도는 고객이 기업에 대해 느끼는 신뢰도와 직결되기 때문에, 이를 평가하는 지표로는 고객신뢰도가 가장 적절합니다. 고객신뢰도는 고객이 기업에 대해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있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고객의 만족도, 충성도, 추천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측정됩니다. 따라서 고객생애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평가할 때는 고객신뢰도를 중심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