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51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 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자질이 아닌 것은?

- ① A, C
- ② B, D
- ③ C, E
- ④ D, E
(정답률: 60%)
문제 해설
B와 D는 콜센터 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자질이 아닙니다. B는 "강력한 대인 관계 능력"으로, 콜센터 관리자는 대개 팀을 관리하고 팀원들 간의 갈등을 조정하는 역할을 하지만, 대인 관계 능력이 강조되는 것은 아닙니다. D는 "전문적인 기술 지식"으로, 콜센터 관리자는 기술적인 업무보다는 고객 서비스와 팀 관리에 더 중점을 둬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B와 D가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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