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3월10일 87번

[고객응대]
고객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설명하는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을 파악하고 집중하는 것이 필요하다.
  • ② 자신의 업무적 지식을 과시하는 듯한 대화를 통하여 관계를 불편하게 해서는 안 된다.
  • ③ 고객의 반응과 관계없이 한마디, 한마디를 정확하게 포인트만을 전달한다.
  • ④ 요점을 간결하게 전달하여 시간적 낭비를 줄인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고객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해하고 구매하기 위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을 알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지식을 과시하는 대화는 고객과의 관계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반응과 관계없이 정확하게 포인트만을 전달하는 것이 가장 거리가 먼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요점을 간결하게 전달하여 시간적 낭비를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