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94번
[고객응대] 의심이 많은 고객의 응대요령으로 가장 올바른 것은?
- ① 한 가지 상품을 제시하고, 고객을 대신하여 결정을 내린다.
- ② 근거가 되는 구체적 자료를 제시한다.
- ③ 맞장구와 함께 천천히 용건에 접근한다.
- ④ 묻는 말에 대답하고 의사를 존중한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근거가 되는 구체적 자료를 제시하는 것은 고객의 의심을 해소시키고, 신뢰를 쌓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결정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고, 불필요한 논쟁이나 갈등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구체적 자료를 제시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추천할 수 있게 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