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4번
[판매관리] 남이 아직 모르는 좋은 곳, 빈틈을 찾아 그곳을 공략하는 마케팅전략은?
- ① 니치마케팅
- ② 마이크로마케팅
- ③ 무점포마케팅
- ④ 바이러스마케팅
(정답률: 60%)
문제 해설
니치마케팅은 특정한 작은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그 시장에서는 경쟁이 적고 고객들의 니즈와 선호도가 다양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따라서 남이 아직 모르는 좋은 곳, 빈틈을 찾아 그곳을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적합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