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15번
[판매관리] 표적시장을 선정하기 위한 세분시장의 평가요소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기업의 내부고객
- ② 기업의 목표와 재원
- ③ 세분시장의 규모와 성장
- ④ 세분시장의 구조적 매력성
(정답률: 43%)
문제 해설
기업의 내부고객은 표적시장을 선정하는 데 있어서 직접적인 평가요소가 아니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다른 요소들은 세분시장의 크기, 성장 가능성, 구조적 매력성 등과 같이 외부적인 요소들이지만, 기업의 내부고객은 기업 내부에서의 인적 자원 관리와 관련된 요소이다. 따라서 표적시장을 선정하는 데 있어서는 다른 요소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중요도가 낮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